만들어서 닷컴에서 선택했습니다. 모듈러 가구 회전 책장,

 

요즘 모듈러 가구가 유행이죠?아무래도집에있는시간이길어지다보면자연스럽게집짓기에도신경쓰게되기도하고,예전처럼가구를한번사게되면그곳에그냥놓지말고여러곳으로옮겨서배치하기때문이기도한것같아요.

저도 당시는 너무 귀엽고 산 커다란 책장이 워낙 넓어서 보기에도 좀 투박해 보여서 얼마 전에 당근을 보내버렸고, 이번에는 좀 예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회전책장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디자인도 굉장히 취향이여서 아이의 성장에 맞게, 또 집안 분위기에 맞게, 필요에 따라서 다양하게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특별하게 느껴져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모듈러 다용도 4단본 선반 화이트 컬러에 바퀴판을 추가한 옵션으로 준비했는데, 책장의 무게에 책까지 더해져 무게가 많이 실려서 이동이 힘들어진다는 단점처럼 느껴지는 데, 저처럼 가구를 자주 바꾸는 분이라면 특히 바퀴판은 따로 추가해서 같이 사용하는 것이 이동도 편할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어린 아이들이 있을 경우 정글이 걱정되실 텐데요, 5개의 바퀴에 브레이크 장치가 있어서 잠그기만 하면 절대 밀리지 않고 단단히 고정한 채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 )

드라이버 또는 전동 드릴만 있으면 여자 혼자서도 10분도 걸리지 않고 만들 수 있어요. 물론, 저는 남편이 해줬어요. 조립할 점은 회전이 되는 책장이 하나 있는데 맨 위 두 번째 사진의 오른쪽 아래 칸입니다.그걸 맨 밑에 설치해 줘야 되는 거. 그것만 알아두면 힘든 건 하나도 없어요.

책장을 4단 쌓았고 바퀴도 달았습니다.바퀴판이 따로 있어서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요즘 대세인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고 저희집과도 딱 맞았습니다

책장이 둥글둥글해서 어른 유아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구 마감도 아주 깔끔해서 닷컴제품은 처음인데 느낌이 너무 좋거든요 손으로 살짝 긁어보니 스크래치에도 강한 편이라 책을 자주 빼내도 오래 흠집없이 쓰실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친환경 레나 프리미엄 코팅제로 마무리하여 처음에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아 안심이었고, 오래 두고 온 여자친구 엄마의 후기도 참~ 좋은 편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회전책장을 준비하면서 제일 걱정했던 거는

돌아가는 소리가 좀 시끄럽지 않을까?아이가 잘 사용하기 어렵지 않을까?
두 부분이었어요.또 무소음 회전 베어링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돌아가기 때문에 네 살배기 딸이 사용하기 편해졌고, 귀가하면서 삐걱거리거나 시끄럽지 않아 이 부분도 칭찬하고 싶었습니다.

뒷부분에 구멍이 나면 많이 걸리긴 했지만 이렇게 마개까지 올리는 센스! 마개도 넉넉하게 만들어 모듈러 가구로 다양하게 활용할 때도 충분히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체크해나가겠습니다

꾹꾹 누르기만 하면 제대로 예뻐지는 매~직♪♪

저희는 매트위에 놓고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높이를 높게 배치하고 바퀴가 있어서 살짝 휘청거리는 점이 아쉬웠어요.그래서 3단은 바퀴 없이 사용하고, 1단은 바퀴를 다 붙인 다음에 이동식 책장으로 활용해 보기로 했더니, 이게 정말 딱 좋은 조합이 된 거죠. 물론 원하신다면 2단+2단도 가능하고 한단을 추가구매해서 2단+3단도 가능할뿐더러 테이블 디자인의 가구도 있어서 그것들과의 조합까지 가능해서 그레이트

우리 아이, 딱 편한 높이로 변신했네요.4단 높이로 해둘 테니까 위에 책을 꺼내고 싶을 때 계단을 올라가도록.. 매달려 ( ) 아이가 키가 조금 클 때까지는 이렇게 올려놓고 쓰려고 해요.

어느 날 어머니가 꾸며본 회전 책장은 어때요?이거는 아이방 앞 책꽂이에 꽂아놓아도 자리가 꽤 적고, 바닥에 놓여있던 책을 다 넣어놓고도 3칸이 남습니다. 그리고 저만의 소품을 꾸미니까 감성도 풍부해지는 거예요 이쪽으로 돌려도 저쪽으로 돌려도 너무 감성적!

이것은 아이가 직접 책장을 돌려보고 책도 골라 옆 책상에서 읽는 모습입니다.최근 어린이집에 갔다가 다시 책을 읽는데 게을러서 조금 아쉬웠는데, 거실로 책장을 옮겨놓으니 이렇게 책을 읽는 시간도 늘어나 만족합니다.

여기서 문제! G-D는 어떤 책을 읽고 있을까요?
제조닷컴 모듈러 가구 회전 책장
5 4 3 3 2 1 바로! 초음파 앨범…요즘 제일 좋아하는 책이예요 엄마가 뱃속에 있을 때~ 이러면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모듈러도 저도 어렵게 써봤는데 정말 활용하기 편하고 필요할 때마다 바꿔가며 쓸 수 있다는 엄지손가락!

그리고 디자인은 얼마나 예쁜데회전 책장 하나 넣었을 뿐인데, 정말 인스타그램이 나오면서 학구열까지 타는 거실이 돼 오히려 만족스러웠어요. 저기에 무려 전집 3장이나 들어갔는데 자리가 남았다니 믿어져요?공간활용도도 높고 깨끗하기도 한데다가 튼튼!! 안전하니 만들어닷컴에 고고해보세요. +_+ 이동과 회전이 가능하고 결합과 분리가 가능한 작성닷컴 모듈러 회전 책꽂이 mandlgo.com